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바로 대전 대청호근처에 위치한 금호송어장 입니다. 


이집은 송어를 직접 양식해서 파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유명한 만큼 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지도로 보시면 찾기 쉬울것 같네요 





메뉴는 저렇게 딱 3개 입니다. 


비빔이랑 그냥 송어회랑 차이점은요.. 


비빔은 초고추장에 야채가 들어가 있는 그릇이 나옵니다. 거기에 송어회를 넣어서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물론, 비벼먹어도 되고, 그냥 드셔도 됩니다. 마음이에요.. ㅋㅋ



안에 식당이 엄청 큽니다. 


직원분들 중에는 동남아에서 오신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동남아에서 오신 분들은 나름 친절했는데요


여기 한국직원분들은 친절하지는 않았습니다.


손님이 많은것에 비해서 종업원이 너무 적었어요


더 달라고 부르기 민망한 수준? 친절은 별로였습니다.



송어회가 나온 모습입니다. 


양이 꾀 많았습니다. 2인을 시켰는데요 .... 회로 다 못먹었습니다. 


맛은요? 


좋았습니다. 싱싱한 연어 느낌도 나구요 




이집에서 또 괜찮았던것 중 하나는 매운탕이 꾀 괜찮았습니다. 


밥하고 마무리로 먹었는데요... 


매운탕은 정말 추천입니다~




회로 먹고 남은 양입니다. 남1 녀1 가서 남은 양이요~ ㅋㅋ


남은 것은 매운탕에 넣었답니다 ㅋㅋ




평가를 하고 보니.... 맛빼고는 그냥 그렇군요....




블로그 이미지

HooN!™

Hall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