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디어 애플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애플 미국측에서 공식적으로 리퍼가 안된다고 했답니다. 


대답인 즉은, 공장에서 그 제품의 확인 결과 괜찮았다고 했답니다. 


그런데 당연히 괜찮았겠죠....


모든 기능이 잘되는데 선만 끊어져 있는 것이니 ㅋㅋㅋㅋ


아무튼 대한민국을 호구로 보는 애플입니다. 


미국에서는 절대로 이런일이 일어나질 않죠. 지니어스 바 같은 것이 대한민국에 들어오면 이런 저 같은 불만들은 한번에 다 사라지는데 말이죠. 



절대로 한국에는 애플 센터가 들어오지 않고 있으니 


저는 이제 애플 제품 안사려 합니다 


애플만을 샀던 것도 아닌데 이런말이 어색하긴 했지만, 애플 정떨어지네요 


이 전글이 궁금하신분들은 엮인 글을 참고로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HooN!™

Hall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