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여친님과 찾아간 곳은 마이타이차이나 라는 홍석천씨가 운영하는 가게입니다.


홍석천씨가 운영하는 가게 중 어디를 가야할까 고민하다가 이 곳을 정했습니다. 



다음은 건물 외관입니다. 깔끔하죠?ㅋ







다음은 건물 입구 입니다. 홍석천씨 사진이 걸려있네용 ㅋ






다음은 건물 외관이구요. 제가 오후2시쯤 찾아 갔더니 자리가 많더군요.ㅋ





다음은 저희가 먹은 팟퐁커리 (Poo Phat Pong Kurry) 라고하는 음식입니다. 이 음식은 쉽게 이야기 해서 태국식 꽃게 카레입니다. 




맛을 좀 냉정하게 평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맛이 조금 맵습니다. 저는 매운 것을 잘 먹는 편이긴 한데... 먹고 나서 약간 속이 쓰릴 정도 였습니다. 


하지만, 맛은 괜찮더군요. 게를 튀겨서 만든 요리입니다. 튀김이 약간 눅눅하긴 했지만, 그 게의 특유의 맛과 매운 맛이 잘 어우러져 있었습니다. 일단, 저는 게를 좋아하지만, 게를 스스로 까야하기 때문에 잘 먹지 않는데요. 

 

이것은 게의 껍질이 모두 까져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냥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밥 한공기를 추가하여 많이 즐기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이것과 다른 메뉴를 시킬 때에는 맵지 않은 메뉴를 시키는 것을 추천합니다. 둘다 매울 경우 저희처럼 먹고나서 속이 쓰릴수 있습니다. 위경고입니다!!



다음은 똠얌입니다. 태국의 태표적 수프라고 합니다. 저희는 매운 똠얌을 시켰습니다. 정확한 메뉴 이름은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ㅠ 

맛은 약간 매우면서도 답니다. 단 맛이 특징입니다. 추천드릴 수는 없네요. 





마지막으로 찾아가는 길입니다. 이태원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KFC골목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쫙~~ 음식점들이 나오는데 구경하시면서 가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2-749-9289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18-20


블로그 이미지

HooN!™

Hall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