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이델베르크 현지인입니다. 이번에는 하이델베르크에서 맥주가 맛있는 곳!! 바로 Vetter를 소개할까 합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다리를 건너기전!! 철학자의 길 강 건너편!!


지도 보시면 어디인지 감이 오실꺼에요 






바로 이곳이 vetter!!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맥주는 3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것이 필스너.. 걍 맥주에요.. 두번째꺼는 밀맥주구요.. 추천입니다. 세번째 꺼는 시즈널 맥주라구요.. 매 시즌마다 바뀌는 겁니다. 시즈널 맥주는 밑의 사진에 있습니다. 



시즈널 맥주는 vetter's frich라고 나와있네요.. 제가 먹어본 결과 이것도 추천입니다. 밑의 나와있는 내용은 그냥 용량입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구요.. 저희는 여기서 학센을 시켰습니다~~






자 맥주가 나왔구요 



이것이 바로 시즈널 맥주 입니다. 



이거는 그냥 필스너구요.. 



이거는 밀맥주.. 저는 개인적으로 밀맥주 좋더라구요~~~ 추천입니다 



이것은 대망의 33도 맥주 !! 느낌은? 별거 없어요 먹지마세요 ㅋㅋㅋ



어? 이게 기억은 안나지만, 굉장히 맛이 좋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추천이요~~



그리고 학센입니다~~~~학센은 뭐 그냥 ..ㅋㅋ 보통입니다~



이만 블로깅을 마칠꼐요~~~


맥주 맛은 정말 9점 주고 싶네여 



블로그 이미지

HooN!™

Hall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