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독일에 위치한.... 한식당... 소반이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이델베르크 성을 올라가위해 표를 사는곳 바로 건너편이 있습니다.


찾기 아주 쉽습니다. 







바로 밖에서의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반의 메뉴들입니다. 레스토랑이 이정도면 이동네에서는 리즈너블한 가격입니다. 


여기서 제가 먹어 본건 김치찌게와 바로 매운 갈비찜 입니다. 



여기서는 물도 안줍니다. 물을 사먹어야 합니다... ㅋㅋ 저희는 탄산이 없는 물을 시켰는데요.... 바로 위의 사진입니다. 


절대 시키지 마세요... 소금물입니다. 그리고 still 인데도 불구하고 약간의 탄산이 들어가 있는 듯 했습니다. 


물 절대 시키지 마세요



저는 서브메뉴로 떡볶이를 시켰는데요~~ 너무 그리웠죠..... 사실... 맛이 괜찮았습니다. 근데 꾀 맵더라구요.. ㅋㅋ



김치찌게 입니다. 한국의 맛!!! 맛이 괜찮았습니다. 




마지마긍로 매운갈비 찜인데요... 등갈비로 나옵니다... ㅋㅋ 생각보다 맵습니다... 


방심했다가 당했네요 ㅋㅋ


소반은 독일의 한식당중 괜찮은 편에 속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김치도 판매하니... 사실분들은 참고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HooN!™

Hall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