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에서 여름에 이벤트식으로 열린 누보스타호텔 스카이라운지 바베큐 파티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대전 스카이라운지를 찾던 중 특별하게 여름에만 바베큐파티를 하게되어 가게되었습니다. 


 정상가격은 38500원이고, 행사를 해서 저는 위메프에서 29700원에 가게되었습니다. 


생맥주와 음료수는 무한 리필이었습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누보스타 호텔은 도요코인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샐러드바에는 연어샐러드 외 각종 야채가 있습니다. 마늘,상추, 쌈, 양배추등 많습니다.




고기를 굽는 모습이구요. 고기는 알바생이 굽는  듯 했습니다. 어느부위인지 물어봐도 모르더군요,,.. ;;헉4




저희가 담아온 것입니다 ㅋㅋ





전체적인 평을 하자면..... 


가격에 비해서 


실망입니다. 


테이블도 그렇고 좀 디테일이... 별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삽결살이 가장 맛있었네요..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고기와 생맥주를 많이 그냥 즐기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HooN!™

Hall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