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첨단 점심먹을 만한 곳을 추천드립니다. 


바로 광주에서는 찾기 힘든 설렁탕입니다. 


흰 국물의 설렁탕...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깔금하게 나옵니다. 








저는 원래 국밥을 좋아하는터라 한 그릇을 다 비웠네요... ㅋㅋㅋ 


다 먹은 모습이구요 


제가 원산지를 물어봤는데요. 호주산을 쓴다고 하네요 ㅋㅋ




전체적으로 괜찮았구요. 특이한 맛이 있거나 그런건 아니었습니다. 


노멀한 설렁탕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HooN!™

Hall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