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요... 충무로에 위치한 백반집 잊지마 식당입니다~


백반집 어디 괜찮은데 없을까 하다 한끼 점심으로 적절한 집을 찾았는데요.. 


우선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집의 특징은 24시간이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할머니 두분이 식당을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역시 보시다 시피 메뉴가 저렴한 편입니다. 


저희는 여기서 고등어 구이, 오징어볶음 대, 된장찌게을 주문 하였는데요..





여러가지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었습니다. 메뉴가 특성화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사실.. 




다음은 밑반찬입니다. 밑반찬에서 저는 개인적으로 무생채무침이 맛이 제일 좋았답니다. 그리고 여기는 간이 좀 쎕니다. 


약간 짭니다. 



다음은 고등어 구이인데요... 사실 짜더군요... 먹기 나쁜편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다음은 메인 메뉴인 오징어 볶음입니다... 맛이 괜찮았구요.. 추천 드립니다. 여기 와보신분 이야기를 들어보면 


사실 제육이 더 맛이 있었다고 하네요.. 



다음은 된장 찌게이구요.. 5천원에 이정도 나오면.. 잘나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징어 볶음이나 고등어 구이를 시키면 다음과 같이 국이 같이 나옵니다. 이국맛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된장찌게를 괜히 시켰나 생각까지 나더군요... ㅋㅋ




전체적으로 점심 맛집으로 손색없는 집이구요... 


집밥이 생각나더군요... ㅋㅋ


이 식당은 약간 간이 강합니다. 가만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HooN!™

Hall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