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써니네집입니다. 


하와이 새우트럭에서 먹은 그 통새우 덮밥이 다시 먹고 싶어서... 찾던 중.. 맛집을 발견했네요 ㅋ


우선 위치부터 소개하겠습니다. 





Fig 1. 영업 시간은 위와 같네요











써니네 집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잘보이게 하기 위해 사진을 잘라서 포스팅 하였습니다. 


저는 세트메뉴를 추천 드립니다. 




하와이안 새우 밥이 바로 그 하와이에서 먹었던 새우트럭 밥입니다. 










위 사진은 포도송이 리코타 샐러드입니다. 리코타 치즈가 맛이 좋았습니다. 신선하구요. 


음식들이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는 컨셉에 잘 맞는 듯했습니다. 



한우 스테이크 입니다. 한우라서 그런지 비싸죠 


그런데 사실 호주산이나 맛이 거기서 거기였습니다. 







위 그림은 제가 기대했던 하와이안 새우밥!! 새우가 너무 조금들어가 있어서 실망했습니다 ㅠㅠ









마지막, 아메리카노도 주네요!! 아메리카노 맛이 좋았습니다. 점심후 또 사먹지 않아서 되겠네요 


아메리카노 까지 하면 가성비 나쁘지 않네용



블로그 이미지

HooN!™

Hall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