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곳은 김치 돈가츠나베전문점 돈천동 식당입니다. 돈가스와 국물이 생각날때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치 돈가츠나베란... 그냥 김치찌게에 돈가츠가 들어가있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ㅋ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은 돈천동 식당의 메뉴입니다. 


깔끔하게 특성화가 되어 있네요.. 


밥은 리필된다고 합니다. 


저희는 모두 김치나베돈카츠를 시켰습니다. 저는 계란 추가~





김치나베 돈카츠가 나온 모습입니다. 


계란이 살짝 들어간 모습 모이시나요? ㅋㅋ








이 집의 특징은 돈카츠가 정말 실합니다. 살코기가 많이 들어가 있구요.... 돈가츠 맛이 좋았습니다. 


반면 김치 찌게는 그냥 김치찌게 이구요.. 김치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참고하게요..


김치찌게의 맛은 그냥저냥... 소소 이네요... 평균 정도? 약간 그 이하...


돈카츠가 맛이 좋습니다. 



다음은 여름 특선 메뉴입니다. 냉우동에 돈가스죠!


아 이거 맛이 좋았습니다. 우동의 면발도 쫄깃했구요... 국물은 메밀 비슷한 국물? 이었습니다. 




위그림은 가츠동입니다. 여기는 돈가스 일단 기본적으로 맛이 있기때문에 가츠동도 참 맛이 좋았습니다~~








배고픈 관계로 다 먹었네요... 


전 원래 국물까지 다 먹는 타입인데... 이번엔 좀 남겼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HooN!™

Hallo.

,